카발
EST PC방
EST PC방 메뉴
로그인
보안접속
접속IP :
3.21.43.72
EST PC방 왼쪽 링크 버튼
EST PC방 관련 궁금증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.
번호
분류
제목
4
결제 관련
신용카드를 재발급 받았습니다. 변경은 어디서 하면 되나요?
결제 신용카드 번호를 변경하는 곳은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.
다만, 결제 또는 변경을 원하시는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재 결제
진행 하실 경우 자동적으로 변경 됩니다.
요금 안내 및 결제 방법 바로 가기 ☜
고객센터: 02-586-4545
3
결제 관련
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중지하고 싶습니다. 어떻게 해야 되나요?
사업장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후 아래의 경로를 통하여 자동결제 중지를
하실 수 있습니다.
경로 : 상품결제 -> 상품안내&결제 -> PC방 정보 -> 사용중인 요금 상품 -> 수정하기 클릭
자동결제를 중지 하실 경우 더 이상 요금 청구를 하지 않으며, 결제하신 상품
의 금액이 모두 소진 완료 되면 자동으로 서비스는 종료 됩니다.
※ 자동결제 중지 신청은 신용카드 재결제 되기 이전에 신청해야만 요금청구
가 되지 않습니다. (단, 잔여 시간이 소진되기 전에 신청 하셔야 합니다)
※ 수정하기 클릭 후 적용에 몇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.
PC방 정보 및 사용중인 요금 상품 바로 가기 ☜
고객센터: 02-586-4545
2
결제 관련
신용카드로 1회 결제만 하고 싶어요. 방법이 없나요?
신용카드로 1회만 결제 원하실 경우 요금 결제 수단 중 "신용카드(일반결제)"
를 선택하신 후 결제 해주시면 됩니다.
요금 안내 및 결제 방법 바로 가기 ☜
고객센터: 02-586-4545
1
결제 관련
잔여시간을 보유한 상태에서 추가로 시간상품을 구매하면 어떻게 되나요?
EST PC방 모든 요금 상품은 추가로 구매 하실 수 있으며, 추가로 구매 시
사용중인 상품에서 구매하신 상품의 정량제 시간이 추가 됩니다.
요금 안내 및 결제 방법 바로 가기 ☜
고객센터: 02-586-4545
1
2
3
제목
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