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ST PC방 및 서비스에 대한 중요 안내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제목 : [카발온라인] 블루스크린 및 재부팅 현상 해결 방법 | ||
---|---|---|
글쓴이 : GM | 작성일 : | 조회수 : 3142 |
안녕하세요.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드립니다. 12월 18일 업데이트 이후 발생하는 블루스크린(파란화면)오류 및 재부팅 현상으로 보내주신 파일들을 확인하였습니다. 사운드 드라이버와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간의 충돌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으며 해당 칩셋 제조 사이트에 블루 스크린 오류 수정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꼭 사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■ 해결 방법 1.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[자료실] >> [드라이버] 클릭 2. 페이지 상단에 있는 [DirectX 다운로드 1] 나 [DirectX 다운로드 2] 클릭 다운로드 페이지 가기(클릭) 3.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어 DirectX 설치를 합니다. 4. 본인의 PC의사운드 칩셋을 확인 합니다. * 사운드 칩셋 확인 방법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