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EST PC방 및 서비스에 대한 중요 안내 내용을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 제목 : [카발온라인] 블루스크린 및 재부팅 현상 해결 방법 | ||
|---|---|---|
| 글쓴이 : GM | 작성일 : | 조회수 : 3209 |
안녕하세요. 카발 온라인 운영팀에서 알려드립니다.
12월 18일 업데이트 이후 발생하는 블루스크린(파란화면)오류 및 재부팅 현상으로
보내주신 파일들을 확인하였습니다.
사운드 드라이버와 그래픽 카드 드라이버간의 충돌로 발생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으며
해당 칩셋 제조 사이트에 블루 스크린 오류 수정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
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꼭 사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하시기 바랍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■ 해결 방법
1. 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[자료실] >> [드라이버] 클릭
2. 페이지 상단에 있는 [DirectX 다운로드 1] 나 [DirectX 다운로드 2] 클릭
다운로드 페이지 가기(클릭)
3. 다운 받은 파일의 압축을 풀어 DirectX 설치를 합니다.
4. 본인의 PC의사운드 칩셋을 확인 합니다.
* 사운드 칩셋 확인 방법
|
||














(1) 시작 버튼을 눌러 실행을 클릭합니다.
(2) 입력창에 “dxdiag” 입력합니다.
(3) 소리 탭을 클릭 한 후 이름 부분을 확인 합니다.
5. 각 사운드 칩셋에 알맞는 드라이버로 업데이트 합니다.
Realtek HD 계열 R1.84 
